북가좌동 카페&레스토랑 로라
by 보심 · 2020. 1. 15.
지난 가을. 집을 계약하기 전 동네를 둘러보다 커피를 마시러 들어온 카페, 로라. 런치와 디너 사이, 3시부터 5시까지는 커피를 비롯한 음료만 판매했다. 집을 계약하고 난 뒤 점심 메뉴 생각이 나 다시 찾은 레스토랑, 로라. 봉골레 파스타를 맛있게 먹었다. 이사한 뒤로 단골이 되었고, 손님이 찾아올 때면 식사를 이곳에서 대접했다. 로라에서 대부분의 메뉴를 먹었는데 파스타 외 뇨끼, 라자냐 등 메인 요리는 물론 스타터, 디저트도 좋다. 손님을 대접할 때 휴무일이어서 못 간 적은 있어도 안 간 적은 없는 이 작은 레스토랑이 동네에 있어서 좋다. 불광천을 산책하게 된다면 꼭 들러 보시길. 런치는 12시부터 3시 사이에, 디너는 5시부터 먹을 수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32길 23-8.
이쪽 동네로 이사하셨군요.
그전에 사시던 곳과 어떤 느낌으로 다를지 궁금합니다.
동네에 즐겨 찾을 수 있는 밥집/카페가 있다는 건 참 위안이 되는 일이에요. :D
이사온 동네는 불광천을 끼고 대로변을 보고 있어서 한적합니다. 로케이션이 압도적이긴 했지만, 마포대로의 분주함에서 벗어난 것 은 참 좋습니다. 집도 넓어졌구요. 주변에 마음에 드는 식당이 더 있어야 할텐데.. 좀 더 찾아다녀야겠어요 :)
비밀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 이곳이 꽤 유명한가 보네요. 저는 이사하면서 우연히 알게 됐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 옆에 우주라는 작은 바가 있는데, 그곳도 좋습니다 ㅎㅎㅎ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