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3. 30.
일본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3월 다이칸야마에 문을 열었다. 역 앞에 자리한 하얀 건물이 그것으로, 창문과 외벽에는 큼직한 로고가 인상적이다. 한 채 건물을 통째로 리노베이션해 논픽션 〈NONFICTION〉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탄생시켰다.
인테리어는 기존 매장과 마찬가지로 건축가 조현석이 담당했다. 콘셉트는 역시 ‘Ritual’. 다이칸야마점은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설계되었으며, 아트를 감상하듯 매장을 둘러보며 향수를 시향하는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1층에는 오 드 퍼퓸, 캔들, 바디케어, 핸드케어, 기프트 세트 등을 판매하며, 벽면 한편에는 논픽션 〈NONFICTION〉이 큐레이션한 한국 작가들의 소품들이 전시된 기프트 숍도 운영 중이다. 윤라희 작가의 트레이도 이곳에서 구입 가능하다.
2층에는 세계 최초의 논픽션 〈NONFICTION〉 카페가 오픈. 서울 매장에도 아직 없는 공간이다.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실내에서 라떼, 홍차, 오리지널 드링크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향수를 이미지화한 드링크로는 바질 스파클링 ‘바질 레몬 스프리츠’, 부드럽고 달콤한 ‘쑥라떼’ 등이 있으며, 맛을 통해서도 논픽션 〈NONFICTION〉의 창의력을 경험할 수 있다.
가볍게 들러 새로운 향이나 립밤을 시향해 보거나, 친구를 위한 선물을 고르거나,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일상 속에 ‘Ritual’이라는 장소가 있다면, 시간을 잠시 멈추고 나 자신과 마주할 수 있다. 논픽션 〈NONFICTION〉의 부드러운 향이, 지금 다이칸야마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해당 글은 Popeye 기사를 바탕으로 ChatGPT가 작성한 글입니다. ChatGPT는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원본 기사와 사진 출처는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논픽션 다이칸야마
주소: 東京都渋谷区恵比寿西1-35-16
전화: 03・6416・0339、03・6416・3938(カフェ)
영업 시간: 11:00〜20:00、カフェ 11:00〜19:00 無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