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방향제 추천 햅 에어프레셔너

by 보심 · 2020. 10. 20.

중고차를 구매한 지 3개월이 조금 지났다. 당시 액새서리를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신경이 쓰인 것은 차량용 방향제이다. 유명 브랜드의 제품은 얼마나 좋을까 경험해보고 싶어서 브랜드를 찾던 중 조말론에서 차량용 방향제가 나온다고 하여 구매했었다.

 

기존 차량용 방향제(조말론) 재구매하지 않은 이유.

1. 차량에 거치할 수 있는 장소가 마땅치 않음
2. 사용기간 1.5개월 대비 비싼 가격 (7만원 이상)

 

조말론 차량용 방향제의 만족도는 50%. 일단 손바닥 크기 정도 크기의 납작한 원형 모양이었는데 차량에 둘 곳이 마땅치 않았고 (계기판 아래에 두었다.) 개봉 후 체감상 1.5개월 뒤로 향기가 다 해서 재구매를 해야 했는데 7만원이 넘는 가격이 부담스러웠다. (향 자체는 만족)

 

햅 차량용 방향제를 구매 이유.

1. 차량에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거치형 + 걸이형
2. 사용기간 3개월 대비 합리적인 가격 (1만 3천원)

 

그 뒤로 1.5개월을 향기 없이 운전하며 새로운 차량용 방향제를 찾았다. 인스타그램 TWL 광고에서 햅 hap 브랜드의 에어프레셔너를 보고 구매하기로 했다. 우선 거치형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끈으로 매달 수도 있는 형태가 마음에 들었고, 최대 3개월 사용에 대비 가격 부담 없었다.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맑은 하늘 바람 2p + 라벤더의 포근함 2p, 1세트 코멧 설레는 향 가득 차량용 디퓨저 50ml, 아쿠아체리블라썸, 1개

햅 차량용 방향제 패키지가 좋아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햅 차량용 방향제 겉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생겼음
햅 차량용 방향제 패키지 우측면에 브랜드 설명이 있다. 
햅 차량용 방향제 패키지 좌측면에는 내가 선택한 향기가 체크되어 있다. 판매자가 직접 체크한 것이 독특.

향을 직접 맡아보진 못했으나 구매 후기가 좋고 향기 설명이 홈페이지에 잘 되어 있었다. 향기는 총 3가지였는데 그중 '산뜻함'이 강조된 '데이바이데이'로 구매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까지 2주 동안 사용했는데 향기가 강해서 차량 뒤편 손잡이에 걸어서 사용하니 좋다.

 

햅 차량용 방향제 뚜껑을 열자마자 향이 강하게 퍼진다.
햅 차량용 방향제 상자 안에 방향제 2개가 들어 있기 때문
햅 차량용 방향제 제품은 이렇게 생겼다
햅 차량용 방향제   리필은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서 잘 보관해 두었다가 나중에 교체해주면 된다
햅 차량용 방향제 제품이 종이임에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좋다

향기가 조금 더 약해지면 앞 좌석으로 위치를 바꿔서 사용하면 될 것 같은데 지금 이 향의 세기라면 앞으로 1달 2주는 더 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리필이 들어 있으니 최대 4개월은 쓸 수 있을 것 같다. 참고로 용도는 아무 곳에서나 사용해도 무방함.

 

햅 차량용 방향제   이렇게 차량 뒤편에 거치하여 사용 중
햅 차량용 방향제   아주 만족스럽다. 차량용 방향제로 추천.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맑은 하늘 바람 2p + 라벤더의 포근함 2p, 1세트 코멧 설레는 향 가득 차량용 디퓨저 50ml, 아쿠아체리블라썸,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