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 룸&패브릭 미스트

by 보심 · 2019. 12. 5.

군대에서 전역을 하고 대학에 복학했을 사귄 10학번 친구들. 이들과 졸업까지 함께 했으니 어쩌면 대학 동기들보다 친하게 지냈다(미술 대학이라 남학생이 적었다). 졸업 5. 돌이켜보면 새삼 놀랍다. 누구는 전공을 살려 인테리어 디자인 사무소를 차리고, 대기업 디자인팀에 입사를 하고, 누구는 항공사 스튜어디스가 되고, 공무원이 되고, 프레이그런스 브랜드를 만들었다. 다들 길이 바빠서 함께 모이긴 힘들지만 틈틈이 기회가 닿는 대로 제각각 만나 근황을 공유한다. 

 

글은 프레이그런스 브랜드 햅을 이끌고 있는 10학번  사장님의 신제품 룸&패브릭 미스트 써보고 남기는 후기다. 신제품 출시를 달여 앞두고 텀블벅 펀딩을 시작한 사장. 이전에 트래블 캔들을 써보고 좋았던 경험이 있던 터라 믿고 후원을 했다. 그리고 달이 지나 택배 기사님 문자. 앞에 택배를 두고 가신단다. 시켰더라- 기억이 나지 않은 하루를 마쳤고, 집에 도착 했을 받아 택배 상자. 신제품이 왔구나. 배고픈 것도 잊고, 다나 주는 것도 잊고, 택배 상자를 뜯는다. 

 

햅 룸&패브릭 미스트는  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하나는 매력적인 허브 향의 앰버 라벤더, 다른 하나는 깊고 진향 머스크 향의 앱솔루트 머스크. 샀으므로 둘 다 시향한다. 프레이그런스에 신경을 쓰는 것에 비해 향에 대한 일가견이 전혀 없는 나로서 향이 이렇다 저렇다 말하기 곤란하지만 시도해본다면, 라벤더가 차분하다면 머스크는 깊다 정도의 유아 수준. 다만 번만 뿌려도 한가득 좋은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오래 머물어 기분이 좋다는 것은 정확히 안다. 라벤더 향을 침실에, 머스크 향을 거실에 두고 쓰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장님 :)

 

*구매는 여기에서 (이 글을 쓴 현재, 해당 제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네요)

 

hap

hap

h-a-p.kr

햅 룸&패브릭 미스트 패키지
햅 룸&패브릭 미스트 앱솔루트 머스크 (좌) 앰버 라벤더 (우)
한 손에 착 감기는 귀여운 사이즈. 언제 다 쓰냐- 라는 걱정이 들지 않는 용량(120ml)이다.
두꺼운 라벨지에 음각으로 쓴 타이포가 고급스럽다. 자율안전확인신고도 했네요.
햅 룸&패브릭 미스트 앰버 라벤더 위에서 보면 이런 자태.
사용법 및 주의사항까지 고급스런 음각 프린트. 제조일자도 확인 가능.

  • 첼시♬2019.12.17 12:06 신고

    앗, 전에 주셨던 향초와 같은 브랜드 제품이네요. +_+
    머스크와 라벤더라니 둘다 제가 좋아하는 계열입니다.
    한번만 쓱 뿌려도 잠이 잘 올 것 같아요. :)

    • 보심2020.01.04 23:44 신고

      앗 그러고보니 햅 제품을 선물로 드렸었죠. 이번 제품도 기회가 닿는다면 선물해 드릴 정도로 좋습니다. 추천드려요 :)